<사진출처=MBC>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곱창먹망으로 곱창 대란을 만들었던 화사가 이번에는 섹시드라이버로 변신한다.

20일 방송될 MBC <나혼자산다>에서 마마무 화사의 운전면허 시험 도전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2년 만에 운전면허 시험에 재도전하는 화사의 모습을 지켜보면서 자신들의 경험담을 털어놧다.

특히 화사가 기능시험을 보는 장면에서는 떨리는 심장을 부여잡은 회원들의 탄성이 넘쳐났다는 후문이다. 

각각 다른 시기에 운전면허를 취득한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84, 쌈디는 과거 운전면허 현장과는 다른 모습에 당황한다.

입실, 퇴실시간이 따로 없이 컴퓨터를 이용해 개인별로 시험을 보는 요즘 방식에 놀란 기안84와 한혜진은 "같이 보는 게 아니에요?"라며 충격에 빠졌다고. 이시언 역시 "우리는 몇 시까지 입실이라고 했었는데"라며 놀라는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화사의 일상과 더불어 재치 있는 입담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할 무지개 멤버들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과연 화사는 섹시 드라이버가 될 수 있을지 20일 밤 11시 10분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