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오!그래놀라' 카페형 매장에서 모델들이 국산 자연원물을 활용해 만든 ‘마켓오 네이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오리온>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오리온 신규 간편대용식 브랜드인 ‘마켓오 네이처’를 신세계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명동 본점 식품관에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입점과 함께 19일 강남점, 20일 센텀시티점에 ‘오!그래놀라’ 카페형 매장을 각각 오픈하고 일주일간 론칭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카페형 매장에서는 요거트와 함께 오!그래놀라를 즐기는 색다른 레시피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온은 자녀의 건강한 먹거리를 생각하는 주부들과 식사대용으로 그래놀라를 취식한 경험이 많은 20대 젊은 여성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켓오 네이처는 간편대용식 브랜드로써 끓이거나 데우는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한 식사가 가능하다.

농협이 제공하는 국산 농산물 및 곡물, 야채 등을 원물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검은콩, 과일, 야채 3종과 오!그래놀라바 검은콩, 무화과베리, 단호박고구마 3종이 있다. 9월에는 파스타를 재해석한 원물 요리 간식 파스타칩 2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켓오 네이처는 우수한 품질 국산 자연원물이 들어 있어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제품”이라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1인 가구, 워킹맘, 20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