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매직>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SK매직이 19일 업계 최초 소비자가 직접 렌털을 선택 가능한 브랜드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쇼핑몰은 고객이 직접 상품과 혜택을 비교해 전화 상담 없이 고를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렌털 상품 문의도 모바일 채팅으로 가능하다.

SK매직은 개별 고객 쇼핑패턴을 분석해 최적화된 상품을 제안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구현했다. ‘브랜드 이 커머스몰’을 지향해 상품 판매 외에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다이렉트 렌털로 계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워워시 식기세척기(1명), 스팀광파오븐(2명),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숙박권(3명), SK상품권 10만원권(10명) 등을 증정한다. 계약자 전원에게 침구청소기, 테팔 핸드 블랜더 등 사은품 8종 중 선택한 1종을 선문한다. 또 렌털료 1개월치(최대 8만원)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TV 광고, 서비스 등 생활 곳곳에서 만난 SK매직 관련 사진과 함께 축하 댓글을 남기면 선물을 제공한다. 3구 인덕션레인지(1명), 모션 공기청정기(2명), 열탕소독 식기세척기(3명), SKT 누구 AI스피커(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0명) 등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SK매직 쇼핑몰 10%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두 이벤트 당첨자는 9월 10일 내에 발표된다.

이밖에 T맴버십 고객에게는 제휴 상품의 경우 월 렌털료의 15%를 매달 할인해 주고, 일부 상품은 6개월 렌탈료가 면제된다. 제품 구매 및 렌털 후기를 남기면 포인트(일반 500점, 포토 1000점)을 적립해 주고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에게 워커힐 호텔 더글라스 하우스 숙박권을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쇼핑몰을 리뉴얼 했다”며 “앞으로도 과감한 투자로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해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