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아모레퍼시픽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여름 휴가철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리따움이 7월 한 달간 협업 한정 제품과 여름 휴가철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프로모션 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리따움은 누적 판매 500만 개 돌파 기념으로 윈도우 페인트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으로 탄생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기획세트와 대용량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또한 라네즈와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가 협업한 스파클 마이 웨이 한정 에디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20% 할인하며 구매 시 각각 에코백과 파우치를 증정한다.

휴가지별 맞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바다로 갈 때 필수적인 자외선 차단제 아이오페 UV쉴드 선스틱을 1만원 할인된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산과 계곡으로 떠나는 이들을 위해서는 덥고 습한 곳에서 야외 활동 시 필수품인 오렌지꽃 추출물이 함유된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를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최근 도심 내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제품도 준비했다. 아리따움 모디 젤 패디 디자인 팁은 손쉽게 페디큐어를 할 수 있으며, 마몽드 인샤워 마스크는 샤워할 때 생기는 스팀과 온기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휴가 후 피로를 풀기 위한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이워머 △레그패치 역시 30% 할인 판매한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이워머는 약 40도 온열감이 20분 정도 지속되면서 눈 피로를 풀어준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레그패치는 다리와 발에 붙여 피로를 풀어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