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는 오는 9월2일까지 구스아일랜드를 대표하는 크래프트 맥주와 그릴 메뉴로 구성된 ‘2018 시에스타 피에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018 시에스타 피에스타’는 맥주 마시기 좋은 계절, 여름을 맞아 시원한 크래프트 맥주와 고급 휴양지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푸드페어링을 통해 지친 일상 속 맛있는 휴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최적 고온 상태를 유지한 참숯 그릴에 천천히 구워낸 ‘슬로우 그릴 시리즈’를 한정 판매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총주방장 양지훈 셰프 노하우를 담아 직접 엄선하고, 개발한 메뉴들로 뛰어난 품질과 입 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담당자는 “붐비는 휴가지가 아닌 도심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바캉스 문화가 색다른 휴가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며 “퇴근길 혹은 가족, 친구들과 시원한 크래프트 맥주 한 잔으로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여유를 선사하고자 환상적인 조화의 비어 푸드페어링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는 크래프트 맥주와 함께할 수 있는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메뉴 개발 등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