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가: 새로운 시각’ 전시회 포스터 <사진제공=티몬>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티몬에서 에드가 드가 작품 전시회인 ‘드가: 새로운 시각’ 티켓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드가: 새로운 시각’ 전시회 사전구매 티켓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티몬에서는 드가 전시회 사전구매 티켓을 성인은 정가에서 33% 할인된 가격으로 1만원에, 청소년은 25% 할인된 9000원, 어린이는 20% 할인된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달 20일까지 구매한다면 1만원 이상 및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빠르면 싸다’ 10%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 성인 1인은 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전시는 인상주의 거장인 에드가 드가의 전 생애에 걸친 유명 작품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아시아 최초의 전시로, 다음달 8일부터 10월 2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개관 40주년 기념 전시로 진행된다.

전세계 유명 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는 드가 최고 걸작들이 모두 전시되며, 회화, 드로잉, 조각 등 대표작 100여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주와 미국 두 곳에서 100만명 기록적인 관객을 동원했던 만큼 이번 국내 전시에서도 큰 흥행이 예상된다.

한재영 티몬 최고전략책임자(CSO)는 “국내 최초는 물론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는 드가의 대규모 전시를 티몬에서 온라인 단독 특가로 먼저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여름방학, 휴가시즌이 한창인 8월, 티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사전구매 티켓을 통해 드가 일생의 명작들을 실제로 만나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