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임상규 야놀자 부사장과 김진한 KT&G 사회공헌실장은 17일 서울 강남구 야놀자 사옥에서 야놀자와 KT&G가 ‘상상마당 부산 숙박시설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제공=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KT&G와 복합문화공간 ‘KT&G 상상마당 부산’ 숙박시설 조성에 참여한다.

야놀자는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야놀자 사옥에서 KT&G와 ‘상상마당 부산 숙박시설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은 공연·영화·디자인·시각예술·교육 등 문화예술 전반에 걸쳐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티스트 지원 사업 등을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야놀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2020년 부산에 개관하는 KT&G 상상마당 부산 내부에 위치하는 숙박시설의 디자인·설계에 참여한다. 숙박시설은 게스트하우스로 조성되며, 상상마당을 찾는 관광객과 아티스트가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임상규 야놀자 부사장은 “청년들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인 상상마당에 야놀자가 참여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상상마당 부산을 찾는 청년들의 영감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다양한 여가활동과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구현해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1년부터 220여 건의 중소형숙박업소를 직접 설계하고 시공해 온 야놀자는 누적매출 1500억원을 달성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