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츠 베베 보행기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아가방앤컴퍼니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에서 보행기 신제품을 내놓았다.

엘츠는 안전 위한 스토퍼, 3단계 높낮이 조절 기능, TPR 바퀴 등을 적용한 ‘베베 보행기’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생후 6개월 이후 아이가 보행 훈련용으로 실내에서 탑승하고 이동해야 하는 만큼 안전장치와 보관에 용이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보행기 밑면에 8개 스토퍼가 있어 이동 시 추락이나 전복 등 위험을 방지해준다.

3단계 높낮이 조절 기능은 아이 키에 맞게 보행기 높이를 적절히 조절할 수 있게 하며, 혹시라도 발생할 층간 소음 방지를 위해 TPR 소재 바퀴가 달려있다.

TPR 소재의 바퀴는 가볍고 신축성, 복원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보행기의 회전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바닥과의 마찰이 적어 층간 소음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베베 보행기는 시트에 달린 잠금 고리를 이용해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어 세탁이 용이하다. 콤팩트한 사이즈도 장점이다. 보관 공간이 부담스럽다면 높낮이 조절 버튼을 당겨 한 번에 접을 수 있다. 접은 보행기는 틈새 공간을 활용해 편하게 수납을 할 수 있다.

더불어 보행기에 부착된 자동차 핸들 모양 운전대와 멜로디판은 아이 흥미를 유발해 감각 발달에 도움을 주고 탈부착 할 수 있는 설계로 식판, 다용도 트레이 같은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엘츠 베베 보행기는 컬러는 그레이와 코랄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김정훈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용품부문 팀장은 “아기의 보행기 사용시기는 보통 생후 6개월 이상이며 한 번 태울 때 20분 내외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라며 “베베 보행기는 아이 감각을 발달시키는 것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육아를 책임지고 있는 부모들에게 잠깐의 여유를 제공하기도 해 백일선물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