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넷마블>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의 스토리 업데이트 ‘제6특이점’을 앞두고 티저 영상과 특별 캠페인을 브랜드 사이트에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제6특이점’은 1273년 십자군 전쟁을 배경으로 성배를 놓고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원탁의 기사와 이집트 세력 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제6특이점’ 티저 영상은 신규 캐릭터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15초 분량으로 담겼다. 넷마블은 티저 영상을 개인 SNS(트위터, 페이스북)에 공유 또는 리트윗한 횟수에 따라 성정석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이용자들의 투표에 따라 보상이 결정되는 캠페인을 18일부터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 넷마블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일주일 간 하루에 특정 클래스 캐릭터(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 ‘클래스별 픽업 소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도 덧붙였다.

이현숙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제6특이점’은 앞서 서비스된 일본에서도 최고의 스토리 중 하나로 손꼽힐 정도로 스토리가 탄탄하며,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가 대거 등장한다”며 “이번 ‘제6특이점’ 업데이트를 충실하게 준비해 이용자분들을 위한 풍성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날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자체 제작 프로그램인 ‘페이트/그랜드 오더 채널’을 첫 방송한다. 이 방송은 넷마블이 ‘페이트/그랜드 오더’ 관련 정보를 이용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이번 방송에서는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인 ‘레브’, ‘샤샤’가 출연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