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taptap'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유 삼성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이뉴스투데이 배승희 기자] 삼성카드는 'taptap'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유 삼성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taptap'은 삼성카드의 디지털 신청 전용 카드 브랜드로, 주 타겟층인 20~30대를 대상으로 가성비 높은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삼성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후 행사 대상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아이유의 사진과 사인이 담긴 삼성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 카드는 △'taptap O' △'taptap S' △'taptap I' △'네이버페이 taptap'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 △'Toss taptap s' 등 총 8종이다.

이벤트는 네이버페이, 페이코 앱, 삼성페이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적인 디지털 카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taptap' 이용회원들을 위해 시중에 판매되지 않는 한정판 5만원권 아이유 삼성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taptap'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나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