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위쪽부터) 네파 카파체 슬립온 성인용, 키즈용 <사진제공=네파>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네파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새로운 신발을 내놓았다.

네파는 물놀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 신을 수 있는 ‘카파체 슬립온’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카파체 슬립온은 끈을 묶어야 하는 불편함 없이 편하게 신었다 벗을 수 있다. 신발 하나로 운동화, 워터슈즈, 슬리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갑피 전체에는 통기와 배수, 건조가 용이하도록 타공 메쉬 소재가 적용됐고, 미드솔 측면에 적용된 배수구와 물빠짐이 용이한 구조로 설계된 아웃솔이 워터슈즈 역할도 해준다.

뒤꿈치 부분에 들어간 탄성이 좋은 밴드는 보행 시 신발 속에서 발이 움직이지 않도록 잡아주며, 뒤축을 접어 신으면 슬리퍼로도 활용 가능하다.

동일한 디자인과 기능의 키즈 제품 또한 출시됐다. 키즈용 카파체 미니는 가볍고, 강화된 쿠셔닝으로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카파체 슬립온은 성인용 남녀공용 색상으로 △블랙 △남성용 그레이 △여성용 퍼플로 구성됐으며, 키즈용은 △네이비 △핑크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어른용 11만9000원, 키즈용 7만9000원이다.

한편 네파는 기존 네파 신발 구매 고객 대상 보상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기존 네파 신발을 매장에 반납 시 18 S/S 신발을 할인해주는 혜택으로, 카파체 슬립온 경우 30% 할인이 적용된 8만33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여름휴가를 떠날 때 상황에 맞춰 운동화, 슬리퍼, 워터슈즈까지 모두 챙기고 싶지만 부피와 무게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세 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여름철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패밀리 슈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