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 유세윤과 함께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전개 <사진제공=임페리얼>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임페리얼이 유세윤과 함께 해양 정화 캠페인을 진행한다.

임페리얼은 우리 바다를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은 임페리얼이 한국해양대학교와 손잡고 소비자들과 함께 깨끗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소비자 참여형 해양 정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유세윤을 선두로 내세워, 소비자들이 보다 흥겹고 더욱 쉽게 사회 공헌을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지난 2년간 임페리얼과 한국해양대학교는 부산과 제주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다양한 해양 정화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한 소셜 펀딩을 조성, 개개인이 더 쉽게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춰왔다.

지난해에는 소셜 펀딩 방식을 웹툰에 결합해 웹툰을 보기만 해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게 해 8주 만에 총 1억원의 사회공헌기금 목표 모금액을 달성한 바 있다.

김경연 임페리얼 마케팅팀 이사는 “유세윤의 흥겹고 역동적인 에너지가 35 바이 임페리얼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는다”며 “흥겨운 사회 공헌 기부 물결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취지와도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