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오디오 제품을 판매하는 HDC영창 아이파크백화점 매장 <사진제공=HDC영창>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가정용 오디오 제품을 판매하는 HDC영창이 가정용 오디오 전용매장을 오픈한다.

HDC영창은 17일 아이파크백화점과 인천 직영아울렛 팩토리스토어 등 주요 매장에 영국의 명품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ruarkaudio)와 레보(REVO)를 매장안에 또다른 매장 형태로 꾸미고 가정용 오디오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보는 블루투스 재생 및 무선 스트리밍, 라디오와 턴테이블 연결까지 가능하고 루악오디오 제품들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레트로한 외형과 원음 재생능력이 특징이다.

디자인과 음질이 구매의 주요 영향 요인인 가정용 오디오 특성상 직접 제품을 보고 청음할 수 있도록 입점 매장은 이국적이면서 쾌적한 라운지 느낌의 별도 전시 공간을 꾸몄다.

용산 아이파크 백화점과 인천직영아울렛 영창팩토리스토어는 유럽 거실 느낌 단정한 인테리어로 집안 소품으로서의 조형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강조했다.

새롭게 오픈한 롯데백화점 중동점과 롯데아울렛 광주 수완점에도 오디오 전시 공간을 꾸미고 판매를 시작한다.

김홍진 HDC영창 영업본부장 상무는 “토털 오디오 솔루션 기업을 위해 주요 매장을 인테리어 소품이 가능한 최신 음향기기들로 새롭게 꾸몄다”며 “음반 레코딩용 신디사이저와 음원 반도체의 원천 기술을 보유한 국내 유일 기업으로 인공지능(AI) 스피커나 전문가용 앰프 개발 및 판매도 함께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