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교촌치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장마가 끝난 뒤 본격적으로 찾아온 더위를 치킨과 맥주로 극복하자는 의미의 ‘이열치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열치맥 프로모션은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된다. ‘치맥 아이콘 찾기’로 교촌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참여 가능하다.

교촌치킨 홈페이지 방문 시 곳곳에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치맥 아이콘 4종’을 모두 모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삼복더위를 맞아 추첨을 통해 총 150명의 고객에게 교촌6종(교촌라이스세트, 허니콤보, 레드콤보, 살살치킨, 소이살살, 교촌오리지날) 및 웨지감자 드림교환권(5명), 맥주컵 세트(10명), 맛솔 닭갈비 3팩(50명), 교촌라이스세트 드림교환권(85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1일 발표 예정이다.

‘치맥 아이콘 찾기’ 이벤트 참여자 중 복날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각 복날마다 33명을 추첨해 ▲초복(7월 17일) ‘교촌 오리지날’ ▲중복(7월 27일) ‘레드오리지날’ ▲말복(8월 16일) ‘허니오리지날’ 상품권을 제공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올여름 3번의 복날을 교촌과 함께 더위를 이기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무더운 날씨에도 교촌치킨에서 마련한 이벤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