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출연진 <사진제공=롯데시네마>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츄잉챗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카카오가 함께하는 신과 함께 츄잉챗이 26일 오후 7시 영화 상영 후 열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과 함께 츄잉챗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광복, 대전둔산, 동성로, 수원, 전주에서는 실시간 생중계 된다. 김용화 감독과 주연 배우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이정재가 출연하며, 모더레이터로 박슬기가 진행을 맡았다.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배우가 직접 참석하는 라이브관 외 전국 5개 상영관과 카카오TV를 통해 관객과의 대화가 생중계 되는 이벤트다.

기존 관객과의 대화가 주로 모더레이터 진행을 기반으로 배우들이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전달하는 일방적인 진행 방식이었다면,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카카오톡을 통해 배우, 모더레이터와 관객 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츄잉챗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5관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오후 7시부터 영화가 먼저 상영된 후 약 1시간 가량 관객과의 대화 및 실시간 채팅방이 열려 박슬기의 진행에 따라 영화와 주연 배우들에게 궁금했던 점, 하고 싶은 말들을 자유롭게 전달하고 답변도 들을 수 있다.

라이브관 관객과 행사가 생중계 되는 타 상영관을 예매한 관객에게는 츄잉챗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와 비밀번호가 부여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