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매일유업>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매일유업은 서울특별시와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진행한 ‘제3회 예비아빠 도전육아골든벨’ 행사가 지난 14일 서울시청 신관 8층 다목적홀에서 350여 명의 예비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끝났다고 16일 밝혔다.

대상인 ‘육아의 신’은 결승전 첫 번째 문제에서 홀로 정답을 맞춘 푸근이(태명) 아빠 박철근씨에게 돌아갔다. 

박철근씨는 부상으로 30만원 상당의 매일두포인트을 수상했다. 참석자들도 추첨으로 유모차, 카시트 등 다양한 출산용품을 수령했다. 

이날 행사는 퀴즈쇼 외에도 임신체험 이벤트와 타악그룹의 축하공연 등이 열렸다.

제 7회 인구의 날(매년 7월 11일)을 기념해 저출산 문제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와 관심을 고조시키고 ‘도와주는 아빠에서 함께하는 아빠’로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 활성화를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올해 3회째 매일유업, 서울특별시청, 인구협회가 함께해오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 해결과 행복한 출산, 즐거운 육아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빠들의 육아 참여가 꼭 필요하다”며 “아빠들의 육아 참여가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매일유업은 ‘예비아빠 육아골든벨’외에도 ‘아빠참여 예비엄마교실’, ‘아빠가 선물하는 베이비문’, ‘아빠육아응원 캠페인’ 등 매년 다양한 공동육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