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헬스케어>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CJ헬스케어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머리 끈’을 부착 한 히비스커스헛개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CJ헬스케어에 따르면 이번 한정판은 히비스커스헛개수(이하 CJ히비스커스)의 주 타겟 소비자인 여성 소비자층을 겨냥한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운동할 때나 일상 속에서 머리 끈이 필요한 여성들을 위해 기획됐다. 

CJ헬스케어는 CJ히비스커스 한정판에 대한 관심을 더하고자 다음주 25일까지 10일간 ‘히비스커스 머리끈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정판 CJ히비스커스를 사진으로 찍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정판 사진과 함께 CJ히비스커스 인스타그램을 태그하고 ‘#머리끈을찾아라, #히비스커스머리끈’ 해시태그를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CJ헬스케어는 응모자들 중 50명을 선정해 당첨자에게 선물로 CJ히비스커스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CJ 히비스커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흔하게 사용하지만 그만큼 쉽게 잃어버리는 물건 중 하나가 머리 끈”이라며 “CJ 히비스커스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주 타겟 소비자인 여성 중 머리 끈을 자주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판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CJ헬스케어는 CJ히비스커스 관련해 향후에도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열어 RTD(Ready To drink)음료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정판은 총 30만병이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 뚜껑에 머리끈을 부착 한 형태로 전국 편의점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