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방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24일 서울 여의도 물빛광장에 물놀이를 즐기는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해 '바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여름 특수 사냥에 나서고 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 숙박과 뷔페를 즐기거나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 등 이벤트를 마련하며 고객 잡기에 나선 것.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제주 신라호텔, 메종글래드 제주, 등은 여름 바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라운지 <사진제공=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개장에 맞춰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한강 수영장 패키지’를 다음달 2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형’ 타입과 유아 동반여행객을 위한 ‘가족형’으로 출시됐다.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된다. 물놀이 외에도 게임, 댄스 페스티벌, 생존수영 체험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커플형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입장권(2매) △치맥 세트(2인)으로 구성됐다. 치맥 세트는 수입 병맥주(2병)와 프라이드 치킨으로 구성돼 객실이나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형으로 제공된다.

가족형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입장권(3매), △코코몽 그림판&크레파스 대여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 선택 시에는 14층 라운지에서 프리미엄 올데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간단한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11시~17시)’, 맥주와 와인, 안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18시~21시)’, 다음날 조식(7시~9시30분)이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키즈패키지<사진제공=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섬머 패키지를 인기 캐릭터 ‘캐리와 친구들’과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인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성인 2인과 어린이 1명 조식을 제공하며, 기간은 다음달 26일까지 금요일~일요일 주말 한정(오는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는 매일 운영)으로 운영된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섬머 패키지는 ‘캐리와 친구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패키지 고객에게 ‘캐리와 친구들’ 어메니티(비치볼 및 목쿠션)를 제공하고 키즈 라운지에는 ‘캐리 포토존’을 마련해 대형 피규어와 포토 기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 키즈 라운지에서는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체험형 클래스를 마련, 팔찌 만들기, 비누 만들기, 양초 만들기 등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별도로 마련했다. 여름 시즌 빠질 수 없는 수영장 이용혜택도 포함됐다.

아울러 7~8월 중에는 3층 피트니스 클럽 야외 테라스에 야외 미니 키즈 풀을 마련해 운영하며, 성인 및 만 6세 이상의 어린이는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서는 서프라이즈 카트 서비스를 운영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키즈 라운지에는 셀프 네일아트존을 설치했다.

제주신라호텔 키즈캐빈 <사진제공=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서머 아이러브(Summer I Love)'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은 자연 속에서 체험하며 배우고, 부모님은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담았다. 

‘서머 아이러브’ 패키지는 가족 고객의 편안한 ‘호캉스’ 뿐만 아니라 키즈 프로그램을 이용하기에 알맞게 구성됐다. 가족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온돌 테라스 객실과 조식(성인 2인, 소아 1인),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캠프(1회)와 신라 테디베어(1개)가 포함됐다.

2박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패밀리 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맛볼 수 있는 풀사이드 바 와규버거와 포테이토 세트를 1회 제공한다. 기본 혜택으로 포함돼 있는 키즈 프로그램(박당 1회)을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 (1회)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 패밀리 풀<사진제공=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 편안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5일부터 31일까지 투숙 시, 글래드 바캉스 필수템인 글래드 x 덱케 비치 재즈 백& 파우치 세트,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3종 키트, 빌리 데오드란트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오감만족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과 석식 뷔페가 제공된다.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에서 푸른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플 선베드 3시간 이용권과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커플 타입은 물놀이를 위한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구성됐다. 

아울러 패밀리 타입은 소중한 아이를 위한 바캉스 필수템인 키즈 선글라스와 오이보스 트래블킷이 제공되며 신규 오픈하는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1인 입장권’이 제공된다. 이달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스파 ‘쥴라이’의 선물 같은 휴식, 바디 릴렉싱 트리트먼트 50분 스파 1인이 제공된다.

호텔 업계 관계자는 "아이들의 여름방학과 직장인들 휴가시즌에 맞춰 국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가 즐비하다"며 "도심 속에서 시원한 맥주한잔과 편안한 여름밤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