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 메인포스터 <사진제공=롯데시네마>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를 단독 개봉했다.

롯데시네마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켄지가 우연히 아무도 없는 극장에서 흑백 고전 영화에 나오는 여주인공을 동경하다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영화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을 11일 단독 개봉했다고 13일 밝혔다.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 주연을 맡은 사카구치 켄타로는 지난 3일 내한해 쇼케이스, 무대인사 등 2일간 짧은 내한 일정 동안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국내 팬들을 만난 바 있다.

특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라이브를 포함한 전국 6개 중계관과 카카오 TV를 통해 생중계된 츄잉챗은 최초 해외 스타 참여로 화제를 모았다.

영화 개봉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24일까지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주차별로 해외 오리지널 포스터와 국내 로맨틱 포스터를 증정한다.

25일까지 2회 이상 영화 관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카구치 켄타로가 사인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프래스킷과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원작도서, 사카구치 켄타로 사진집 ‘25.6’ 등 경품을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