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손오공, '14일의 성장' 첫 이벤트 '퍼피 걸음마' 체험단 모집
손오공이 피셔프라이스의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손오공>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2018년 공식 제품 체험 이벤트 명칭을 '14일의 성장'으로 확정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를 선정했다.

손오공 관계자는 "'14일의 성장’은 피셔프라이스 유아완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아기의 성장 단계에 알맞은 제품을 제공하고 아이 스스로 흥미를 가지고 탐색하며 궁금증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배움의 즐거움을 아는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14일의 성장 '퍼피 걸음마' 체험단은 총 30명을 모집하며, 걸음마를 배우기 시작하는 6개월부터 돌 전후 자녀를 둔 '맘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8일 발표된다. 신청은 피셔프라이스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손오공 공식 블로그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체험 제품인 '퍼피 걸음마'가 증정된다.

'퍼피 걸음마'는 아이에게 친숙한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의 걸음마 보조기로, 제품 앞면에 있는 놀이판에는 청각, 시각, 촉각을 자극하는 7가지 놀이감이 달려있고, 75가지 이상의 사운드와 노래가 한·영 이중언어로 지원돼 아이의 언어와 감성 발달을 돕는다는 것이 손오공 측의 설명이다.

제품은 아기가 중심을 잘 잡고 걸을 수 있도록 안정감 있는 손잡이와 튼튼한 보조 받침으로 구성됐고, 1단계 인지능력(6개월 이상), 2단계 언어능력(12개월 이상), 3단계 표현능력(18개월 이상)으로 연령에 따른 단계별 학습 레벨 설정이 가능한 '스마트 스테이지' 기능이 채용됐다.

손오공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피셔프라이스는 출생 후부터 5세까지 아이의 발달과 학습 수준을 고려한 다양한 유아 완구를 선보이고 있다"면서 "피셔프라이스 공식 체험 이벤트인 '14일의 성장'을 통해 피셔프라이스와 함께 성장하는 아이들의 모습과 부모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활동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오공이 '아기 종합 선물세트'(사진 왼쪽)와 '동물친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손오공>

손오공은 이와 함께 피셔프라이스 '아기 종합 선물세트'와 '동물친구 선물세트'를 각각 선보인다고 전했다.

피셔프라이스 '아기 종합 선물세트'는 흔들면 무지개색의 링들이 부딪히며 소리가 나는 '링 쌓기 딸랑이', 바퀴가 달려 굴릴 수 있는 '구슬 통통 딸랑이', 볼 안에 말과 백조들이 흔들리며 소리를 내는 '회전목마 딸랑이' 등 딸랑이 3종과 노란색, 연두색, 하늘색 세 가지 색상의 뼈다귀 치발기가 매달린 '강아지 치발기'와 재미있는 표정을 한 젤리 같은 촉감의 '말괄량이 딸기 치발기' 등 치발기 2종 그리고 촉감 카메라로 구성된 제품으로, 는 

손오공 관계자는 "딸랑이 3종은 소리에 반응하고 호기심을 가지기 시작한 아기의 청각을 자극하며 아이가 직접 잡고 흔들 수 있어 소근육 발달도 돕고, 치발기 2종은 다양한 재질과 독특한 모양으로 아이의 잇몸과 입술을 자극하며 아기가 잇몸으로 씹고 혀로 눌러보면서 촉감이 발달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말했다.

이어 "'바스락 촉감 카메라'의 카메라 렌즈 거울은 아기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바스락 소리와 함께 손으로 구길 때의 감촉이 더해져 시각과 청각, 촉각 모두를 자극시켜주는 유아 완구"라고 덧붙였다.

피셔프라이스 '동물친구 선물세트'는 피셔프라이스 고유의 동물 캐릭터 6종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명한 색감으로 제작된 기린, 판다, 사자, 나비, 원숭이, 그리고 코끼리 형태의 치발기와 딸랑이를 만나볼 수 있다.

손오공의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계절이나 성별에 구애받지 않아 출산 및 아기 백일선물로 각광받는 아이 발육에 필요한 유아용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라며 "우수한 품질로 전 세계 엄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피셔프라이스 제품으로 많은 부모들에게 환영받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쥬라기월드2 슈퍼 자이언트 티렉스 <사진제공=손오공>

한편, 손오공은 지난 6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영화 개봉에 맞춰 출시한 쥬라기월드2 작동완구 및 피규어 일부 제품의 초도 물량이 조기 품절됐다고 전했다.

손오공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주요 공룡과 영화 주인공 피규어 등 총 12종을 국내에 선보인 바 있다.

손오공에 따르면, 선보인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은 '쥬라기월드2 슈퍼 자이언트 티렉스'와 '쥬라기월드2 리얼 스킨 모사사우르스'로, 해당 제품은 모두 일시 품절 상태다.

해당 제품들은 토이저러스와 이마트 및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지난주 재입고됐다.

손오공의 마텔 브랜드 담당자는 "영화의 핵심 공룡을 재현한 '슈퍼 자이언트 티렉스'와 '리얼 스킨 모사사우르스'의 인기에 힘입어 다른 제품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퀄리티의 섬세하고 사실적인 디테일로 어린이들과 키덜트 영화 팬까지 전 연령대에서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