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스타트업 스타트업라운지
[스타트업] 야놀자, ‘C156 루프탑’ 오픈… 루프탑 수영장·바 운영
C156루프탑 수영장 <사진제공=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에이치에비뉴가 호텔로 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 루프탑 수영장과 바를 갖춘 ‘C156 루프탑’을 운영한다.

야놀자가 운영하는 유니크호텔 에이치에비뉴 건대점이 12일 루프탑 수영장과 바를 갖춘 ‘C156 루프탑’을 오픈한다.

에이치에비뉴는 로컬 커뮤니티 호텔 콘셉트를 접목해 지역적 특성을 살린 매장별 디자인과 커뮤니티 서비스가 특징인 야놀자의 프랜차이즈 호텔 브랜드다. 건대점은 C156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의 F&B 매장 언더그라운드, 루프탑, 그리고 피트니스로 구성됐다.

에이치에비뉴 건대점은 여름 시즌을 맞아 9층에 C156 루프탑을 오픈했다. C156 루프탑은 도심 속 펼쳐지는 서울의 전경과 함께 칵테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수영장과 바를 갖춘 공간이다. 2030대의 취향을 반영해 핑크색 타일과 네온사인으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낮에는 선베드가 놓여져 있는 태닝존에서 휴식을, 밤에는 도심 속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다.

C156 루프탑은 다음달까지 운영되며,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바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다. 투숙객(2인 기준)은 무료로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며, 일반 고객은 1인당 1만8000원을 지불하면 된다.

C156 언더그라운드에서는 루프탑 오픈을 맞아 콥 샐러드, 드럭 치킨, 아보카도 브레드 등의 시그니처 메뉴와 시즌 디저트 스무디볼을 출시했다. 또 20일까지 여름 시즌을 맞아 주류와 시그니처 메뉴 각각 한가지를 선택해서 맛볼 수 있는 ‘픽미업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김기흥 야놀자 좋은숙박서비스본부 본부장은 “올여름 도심 속 호텔에서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에이치에비뉴가 지역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동환 기자  ninetell@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