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제주 썸머 바캉스 기획전’ 진행 <사진제공=쿠팡>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쿠팡이 인기 제주도 여행 관련 상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인다.

쿠팡은 항공권부터 관광지 입장권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꾸민 ‘제주 썸머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여름휴가 기간인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렌터카 가격비교 및 항공권 단독 특가 등 인기 제주도 여행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고객이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쉽고 편하게 일정을 계획 할 수 있도록 △항공권 △패키지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 △숙박 등 카테고리별로 쿠팡이 엄선한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차종별로 원하는 날짜의 최저가 검색이 가능한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가 있다. 특히 보험 여부, 차종, 제조사, 연료 등 필요한 옵션을 고객들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여름 성수기 기간을 포함해 김포, 대구, 부산, 울산에서 출발하는 제주 편도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에어부산 편도 항공권도 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코델리아S호텔은 2만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여행지를 대표하는 관광지 입장권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오션파크 자유이용권 △헬로키티아일랜드 입장권 △중문 카트 체험 등 제주도 유명한 레저활동 이용권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성익 쿠팡 여행사업 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여행을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