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골프와 관광을 동시에 즐기는 ‘골캉스족’, 도심 리조트나 호텔 등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시티 바캉스족’까지 휴가를 즐기는 형태도 다양해지면서 그에 맞는 바캉스 룩이 인기다.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골퍼 휴가 유형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바캉스 룩을 추천한다고 12일 밝혔다.

◆ 골캉스족, 가볍고 땀 배출 우수한 기능성 아이템

(사진 왼쪽부터) △스트라이프 하이넥 반팔티셔츠와 에어라인 조직 큐롯 △클럽스칸딕 솔리드 티셔츠와 클럽스칸딕 글렌체크팬츠 △지그재그 원포인트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변형 트임 클린 큐롯 <사진제공=와이드앵글>

골프와 관광, 휴양까지 즐기는 욕심 많은 골퍼라면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더위 해소 기능이 탁월한 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몸에 맞춰 신축성이 좋고 땀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는 옷을 입어야 무더운 필드에서 실력 발휘는 물론, 지치지 않고 휴가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스트라이프 하이넥 반팔 티셔츠는 기본 스트라이프에 스웨덴어로 포인트를 준 필드 겸용 캐주얼 티셔츠다. 스커트 또는 슬림 팬츠와 코디하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클럽스칸딕 솔리드 티셔츠와 클럽스칸딕 글렌 체크 팬츠는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실력자 골퍼다운 모습을 연출하기에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몸에 꼭 맞아 편안하게 스윙 동작이 가능하다. 또한 일상에서도 세련된 룩으로 연출 할 수 있어 휴가지 패션으로도 손색이 없다.

지그재그 원포인트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변형 트임 클린 큐롯은 깔끔한 디자인에 패턴 포인트를 준 스타일이다. 흡습속건이 우수한 면 소재로 제작돼 장시간 라운드 또는 활동량이 많은 휴가지에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 시티 바캉스족, 컬러 톤 맞춘 캐주얼한 디자인

(사진 왼쪽부터) △가재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하프 팬츠 △변형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와 스칸딕 패턴 셔링 큐롯 △가재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와 밑단 슬릿 팬츠, 리본 파나마 햇 <사진제공=와이드앵글>

붐비는 피서지 대신 도심에서 여유를 즐기는 시티 바캉스에 적합한 골프웨어도 인기를 얻고 있다.

가재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는 깔끔한 면 티셔츠에 그래픽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 티셔츠다. 베이지색 스트라이프 하프 팬츠와 코디하면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하프 팬츠는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면 소재를 사용했다.

변형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는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블랙 컬러로 어느 옷이든 자연스럽고 고급스럽게 연출 가능한 게 장점. 스칸딕 패턴 셔링 큐롯과 입으면 화려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모습을 완성할 수 있다.

가재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를 슬랙스 또는 밑단 트임 장식을 준 슬릿 팬츠와 코디하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리본 파나마 햇을 쓰면 자외선도 막을 수 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디자인, 기능성, 가격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젊은 골퍼 증가로 어떤 상황에서든 입을 수 있는 옷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휴가를 즐기는 다양한 방식과 형태를 고려해 골프웨어 업계도 새로운 디자인을 접목, 시도하고 있다”며 “골프 휴양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는 골프웨어로 바캉스 패션을 완성하는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