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여름 맞아 한강공원 환경정화
<사진제공=bhc>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bhc치킨 청년 봉사단 ‘해바라기 봉사단’이 여름을 맞이해 한강 주변 환경정화에 나섰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2기 1조는 지난 10일 서울시 광진구 뚝섬유원지 한강공원을 찾아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bhc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이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무더위로 한밤에 한강을 찾는 시민들이 많아지면서 길가에 버려진 쓰레기도 늘고 있는 가운데, 장마철이 시작되자 한강변에 쓰레기가 떠내려와 환경을 더럽히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이번 활동을 실시하게 됐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2기 1조 단원들은 한강공원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는 쓰레기까지 깨끗하게 수거해, 100리터 쓰레기 종량제 봉투를 가득 채웠다.

BSR의 해바라기 봉사단은 2개 팀으로 편성돼 매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 및 진행하고 있다. bhc치킨은 봉사단이 원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비용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서울시민 자연공간인 한강을 깨끗하게 만들겠다는 청년 봉사단의 의지가 BSR의 정신과 이어져 적극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sinclair83@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