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이 고3 7월 학력평가의 온라인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이투스교육>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이투스교육(주)이 11일 고3 재학생을 대상으로 시행한 7월 학력평가의 온라인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투스 온라인 풀서비스는 학력평가 당일인 11일 오후부터 빠른 채점, 성적분석, 지원가능성 판단, 실시간 등급컷 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시험을 치른 후 이투스 웹 또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자신의 답안을 입력해 본인의 성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채점 서비스를 이용시 이투스가 이용 회원의 성적 증감 패턴을 분석해 예측한 수능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이투스 관계자는 "수능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고3 수험생들은 예상 수능 최고/평균/최저점수와 이에 따른 지원 가능 대학들을 확인해볼 수 있어 대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서 "구체적인 전략이 필요한 수험생들은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가 제공하는 '정시 합격 예측 서비스'를 활용해 자신의 성적에 맞는 대학과 상세조건을 검색해 정시지원 전략을 세울 수 있다"고 밝혔다.

이투스교육은 이번 풀서비스를 기념해 11일과 12일, 7월 학평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남기면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는 7월 의견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평 풀서비스 이용을 통해 등급컷 확인 및 채점을 하고, 의견나눔 게시판에서 학평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 글을 작성한 후, 게시글 및 댓글 의견을 나누면 간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징거세트, 초코브라우니 설빙, 허쉬 초콜릿 드링크, 불밝볶음면컵, 마이쮸(딸기)가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 개별 쪽지를 통해 이뤄진다.

이투스교육 고등학교 1, 2학년 자연계 학생과 학부모 대상의 '자연계 맞춤 대입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이투스교육>

한편, 이투스교육(주)은 자연계 학생들의 성공적인 대입을 위해 고등학교 1, 2학년 자연계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자연계 맞춤 대입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12일 대구를 시작으로 대전, 서울, 부산, 광주에서 순차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전국의 자연계 학생, 학부모에게 여름방학부터 적용하기 좋은 과목별 학습전략과 대입전략이 전달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총 4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국어, 틀을 만들다'라는 주제로 권규호, 신영균 이투스 국어영역 강사가 실전에 강한 국어 실력을 만드는 법을 제시하고, 2부에서는 신승범 이투스교육 대입사업부문 사장이 '수학을 넘어 학습을 이루다'라는 주제로 자연계 맞춤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방법을 전달한다.

3부에서는 '과탐의 방향을 잡다'를 주제로 오지훈, 백호, 백인덕, 배기범 등 이투스 과학탐구영역 강사들이 지역별로 한 명씩 참여해 학생들에게 과탐 단계별 학습전략과 과탐 과목 선택 방법 등을 알려줄 예정이고, 4부에서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서 고1, 2 자연계 학생들이 지금 꼭 알아야 하는 입시 포인트를 제시하며, 학생부와 모의고사 성적표를 제대로 보는 방법, 학생부를 관리하는 법 등 아직 시간적 여유가 있는 학생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입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자연계 맞춤 대입전략 설명회는 사전예약 후 참석할 수 있다. 설명회 사전예약은 이투스 홈페이지의 고1, 2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석 인원수에 맞춰 개별예약(1인 1예약)을 해야 한다.

이투스교육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자연계 맞춤 대입전략 자료집, 이투스 자연계 장학생 합격수기집, 2020학년도 입시리허설 등의 자료와 함께, 이투스 고1, 2 전 강좌 7일 무료 수강권과 무한패스 4만원 할인권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학생들은 설명회 종료 후에는 선착순 현장이벤트로 진행되는 '2020∙2021 너의 과잠은?'을 통해 과잠 포토이벤트와 SKY 선물 추첨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