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현대리바트>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키즈와 함께하는 바캉스 준비’ 행사를 열어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유아동 전문 가구 브랜드인 ‘리바트 키즈’ 제품을 대상으로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리바트 키즈는 친환경 목재 및 마감재로 제작된 제품을 판매한다.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한 고객은 매트리스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차곡차곡 수납 벙커 침대’와 2층 침대, ‘달콩크림빵’ 수납 벙커 침대 키즈 전용 매트리스 4종 등으로 구성됐다. 매트리스 할인 판매가는 드림(S/커버형) 17만원, 밀크(SS) 13만원이다.

이와 함께 현대리바트는 인기 품목인 ‘차곡차곡수납’ 집 옷장과 수납제품류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H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모기 퇴치기 ‘바이오 모스플러스’, 150만원 이상 구매 시 보국전자 3D에어써큘레이터를 제공한다.

행사는 전국 리바트 키즈 직영점 및 대리점 40여곳과 일부 리바트스타일숍에서 펼쳐진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엄선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특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