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금융 경제일반
프랜차이즈 암호화폐거래소 '코인투스' 한국·일본·태국 동시 오픈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코인투스(COINTOUSE) 개발 및 운영업체인 아이시디스(AICDSS)가 7월, 코인투스 app을 출시한다.

코인투스는 반응형 개발로 모든 기기 또는 os에 호환되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구현,  어떤 기기에서도 불편함 없이 소식과 정보를 접할 수 있는 app을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인투스는 국가별 프랜차이즈 방식의 거래소를 만들어 각 개별 프랜차이즈 거래소들은 각 국가에서 최대의 거래소가 되며, 이 거래량이 모여 세계 최대의 거래소로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개념의 거래소다.

또 코인이 단순 투기 목적이 아닌 실제 사용이 가능하도록, ON-OFF라인 결제 모듈을 제공 및 가맹점 유지를 통해 상장된 코인을 모두 실 사용 가능한 코인으로 만들 수 있는 멀티결제 모듈 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다.

코인투스에 상장된 코인들 중 메이저리그에 해당되는 코인들은 오프라인 결제시 결제용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할 예정이며 별도의 PG기능 개발이나 가맹점 계약을 하지 않고, 코인투스 PG를 통해 수많은 코인투스의 결제 가맹점에서 결제 코인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결제하는 순간의 코인가격을 기준으로 결제가 이루어지고 옵션에 따라 가맹점은 결제 직후 자동으로 코인을 타 코인 또는 현금으로 자동 거래(교환)할 수 있다.

한편 코인투스는 7월 16일부터 8월 17일까지 총 상금 1500만원의 모의투자대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유제원 기자  kingheart@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4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