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아카데미 야경 촬영 강좌 예제 사진 <사진제공=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7월 한달간 여름맞이 사진 강좌를 개최한다.

캐논은 여름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간 야경이나 음식 촬영 등 다양한 실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캐논아카데미는 매달 참신한 주제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진 관련 경험을 쌓고 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캐논은 아카데미를 통해 일반 카메라 사진 강의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달에는 야경 촬영 노하우부터 주제, 시리즈별 실습 등 실제 강의 참여자들이 사진 촬영과 편집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캐논은 한여름 밤의 아름다운 풍경이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오는 14일 서울로 7017을 거닐며 도시의 밤과 빛을 카메라에 담아보는 ‘Good Night Park!–서울로 7017’, 밤하늘의 별이나 은하수 사진 촬영을 위한 26일 ‘별 촬영 노하우’ 등이 진행된다.

21일에는 하루 동안 마산의 세트장과 아홉 산 숲, 장구 마을 등을 여행하며 스케치 촬영과 함께 사진작가 2명에게 풍경 촬영 피드백도 받을 수 있는 사진과 여행인 ‘7월 마산-7월의 시퀀스’ 등이 개설된다.

7월 중에는 하나의 주제나 대상을 통해 카메라 촬영 기법을 배워볼 수 있는 ‘원스톱’ 강의도 개최된다. 28일 열리는 ‘원스탑! 플라워 촬영’ 강의는 꽃을 선택하고 촬영하기까지의 전반적인 과정에 대해 알아본다. 자연광이나 조명을 활용해 꽃을 아름답게 촬영할 수 있는 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으며 실습에 필요한 꽃은 제공될 예정이다.

같은 날 열리는 ‘원스톱! 음식 촬영’은 음식 사진 촬영 노하우 및 실습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강의다. 일상의 맛있는 음식들을 사진으로 담을 때 필요한 음식 사진의 기본 촬영 방법부터 메뉴판에 들어가는 높은 퀄리티의 사진 촬영 방법을 습득할 수 있다.

디지털 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샵과 풀 프레임 DSLR 카메라 ‘EOS 5D Mark Ⅳ’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고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코스 강의도 진행된다. 포토샵 관련 프로그램은 초급 레벨의 ‘입문자를 위한 포토샵 코스반’, 인물 리터칭 핵심 교육인 ‘Photoshop 인물리터칭 코스반’, 전문가 위한 ‘Creative Photoshop 코스반’이 열린다. 기초부터 중급 과정까지 정원 9명의 짜임새 있는 클래스로 이론 및 실습을 진행한다.

‘5D Mark Ⅳ 마스터 코스반’은 제품을 기능을 활용하는 이론 강의와 직접 촬영을 해보는 야외수업으로 진행된다. 총 8번의 강의를 통해 EOS 5D Mark Ⅳ로 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4K 고해상도 영상 촬영, AF 기능을 활용한 동체 추적 사진 촬영 등의 실습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풀 프레임 DSLR 카메라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이드도 제시한다.

수강 신청은 캐논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