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IT·과학 전기·전자
삼성 QLED TV, 엑스박스와 미국 전역 돌며 게이밍 플랫폼 알린다
삼성전자가 마이크로소프트(MS)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Xbox)'와의 협업을 통해 대형 트럭에 'QLED TV' 6대와 '엑스박스 원 엑스(Xbox One X)' 게임기로 구성된 이동형 체험관을 마련해 미국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게 하며 QLED TV의 우수성을 알린다. <사진=삼성전자>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삼성 QLED TV가 미국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소프트(MS)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와의 협업해 대형 트럭에 ‘QLED TV’ 6대와 ‘엑스박스 원 엑스’ 게임기로 구성된 이동형 체험관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체험관은 로스엔젤레스를 시작으로 샌프란시스코·샌디에고·시애틀·라스베이거스·피닉스·달라스·휴스턴 등 미국 내 14개 주요 도시를 돌며 다음달 초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엑스박스의 대표 게임인 ‘포르자 모터스포츠 7’을 활용한 ‘QLED 컵’ 대회도 함께 진행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삼성과 엑스박스가 마련한 소정의 상품도 제공된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앞으로도 QLED TV가 뛰어난 화질과 사용 편리성으로 영화·드라마·스포츠 등의 콘텐츠는 물론, 고성능 게임을 즐기기 위한 대표 디스플레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용준 기자  dd0930@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