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무디킹>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스무디킹이 신세계 톰보이의 여성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와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스무디킹은 최근 식품과 패션 등 이종 간 이색 협업 마케팅이 소비자에게 신선한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것에 주목했다.

스무디킹 건강하고 활기찬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션 브랜드를 찾던 중 트렌디한 젊은 여성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튜디오 톰보이를 파트너로 선택해 협업 마케팅을 하게 된 것이다.

먼저 스무디킹과 스튜디오 톰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시스루 스타일의 메쉬백을 출시했다.

블랙 컬러의 메쉬 소재에 화이트 컬러로 심플하게 프린트 된 스튜디오 톰보이의 로고와 백 아래에 오렌지 컬러의 포인트로 들어간 스무디킹의 로고는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진다. 가볍고 시원한 소재로 만들어져 여름철 바캉스백으로 좋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무디킹에서는 여름 신제품인 자몽 스무디 구매 고객에게 메쉬백을 6900원에 판매하고 스튜디오 톰보이의 2018년 SS시즌 원피스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원피스와 점프수트 구매 고객에게 메쉬백과 스무디킹 스무디 1+1 쿠폰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자몽 스무디 무료 교환권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스무디킹과 스튜디오 톰보이 매장에서 진행된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스튜디오 톰보이의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스무디킹의 활기찬 분위기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스무디킹과 어울리는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높여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