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소니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소니코리아는 엑스페리아 XZ2 구매 고객에게 ‘무선충전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를 구매하고, 다음달 12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과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엑스페리아 XZ2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급속 무선 충전기(WCH20)를,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 구매 고객에게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SRS-XB10)를 증정하며, 사은품은 13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전용 급속 무선충전기는 엑스페리아 XZ2 전용 제품으로 충전 도크를 가로나 세로 방향으로 설치해 충전할 수 있다.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는 260g의 무게로, 최대 16시간 연속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IPX5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을 탑재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일상생활에 유용한 무선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의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엑스페리아 XZ2는 5.7형 FHD+ HDR 18:9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다이나믹 바이브레이션 시스템을 탑재했다.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는 55.0형의 18:9 FHD+ HDR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