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콜러노비타>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콜러노비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31일까지 콜러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열린다. 브랜드와 관계 없이 공기청정기와 비데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보상판매로 제공되는 제품은 ‘공기청정기(AP-KT30D)’와 ‘스마트 비데(BD-N530A/AS)’, ‘클린 비데(BD-KA433Y/RY/SY)’ 등이다.

공기청정기는 3중 정화필터를 적용했고 마이크로필터를 통해 초미세먼지(PM2.5)를 정화한다. 스마트비데는 IPX4, IPX5 방수인증처리를 받았다. 풀 스테인리스 노즐도 장착했다. 클린 비데도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했고 공기방울 세정수로 세정할 수 있다.

3가지 제품 모두 할인가에 제공되고, 비데는 설치비가 무료 지원된다. 또 스마트 비데 구매 시 무상 사후관리(AS) 3년 보장 서비스가 포함된다. 클린 비데 구매 시에는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정품 필터 2개를 증정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콜러노비타 제품은 물론 타사 비데를 이용하더라도 참여가 가능한 만큼 비데와 공기청정기를 교체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