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IT·과학 콘텐츠
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트' 길드전 업데이트… 최대 25 vs 25 전투 가능
<사진제공=컴투스>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신개념 턴제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체인 스트라이크'의 길드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길드전은 최대 25 vs 25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상대 진영의 수호석을 파괴하는 ‘수호석 전투’와 거대보스를 쓰러뜨리는 ‘수호신 전투’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돼 다양한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길드전은 주간 시즌제로 운영되며, 길드전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전투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길드 상점에서 희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 길드 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컴투스는 ‘체인 스트라이크’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데이트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5성 확정 소환권’을 비롯해 ‘골드’, ‘문스톤’ 등 푸짐한 선물을 모두 지급한다.

한편 ‘체인 스트라이크’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전략적인 자리 배치와 협공 시스템을 기반으로 폭 넓은 전술을 활용해 전세계 유저들과의 대결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오복음 기자  perpect_knight@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