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골프홀릭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캘러웨이 어패럴>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캘러웨이 어패럴이 이벤트를 열고 자사 상품권, 모자 등 선물을 증정한다.

캘러웨이는 종영을 앞두고 있는 SBS골프 ‘서바이벌 골프홀릭V 시즌3’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SBS골프를 통해 방송돼 인기를 얻고 있는 서바이벌 골프홀릭V의 우승자를 맞추는 게임이다.

‘서바이벌 골프홀릭V’는 일반인 여성 골퍼들이 참가해 다양한 미션과 함께 서바이벌 골프 대결을 펼쳐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캘러웨이 어패럴이 현재 참가자들에게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지원하고 있다.

10일까지 캘러웨이 어패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로 우승이 예상되는 참가자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캘러웨이 어패럴 10만원 상품권과 모자, 쿨토시를 각각 10명씩 총 30명에게 증정하며, 당첨자는 13일 SNS를 통해 발표된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서바이벌 골프홀릭V 시즌3’가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고객과 시청자들이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