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뷰티·패션
헤드, 3가지 겨울 다운상품 선판매 실시의자에 걸 수 있도록 행거루프 등 다양한 기능 업그레이드…5일부터 판매
헤드 선다운 재킷 <사진제공=코오롱FnC>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헤드가 올 겨울에 출시하는 다운 상품 일부를 선판매한다.

헤드는 올 겨울에 선보일 △REBELS 다운 △NCT 다운 △NE-T 다운 시리즈 등 3가지 상품 총 8개 스타일을 5일부터 할인판매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헤드는 모든 다운 상품에 기존 상품 대비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각각 3, 5, 7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모든 다운 상품 목둘레 안쪽에 바람이 새어 들어오지 않도록 부드러운 기모 원단으로 마무리했다. 여성 경우 메이크업이 묻어도 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롱다운 경우 학교나 회사 의자에 걸어놓으면 바닥에 끌리는 현상을 막기 위해 점퍼 하단에 스냅버튼과 고리 디테일을 적용했다.

또한 모자에 탈부착할 수 있는 털 6가지 상품도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으로 개별 판매한다.

리얼 라쿤 퍼는 △베이지 △블랙 △화이트 △와인 △그린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얼 폭스 퍼 또한 구입할 수 있다.

서정준 헤드 브랜드 매니저 부장은 “올 겨울에 좀 더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다운 상품 선판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헤드 다운 상품이 어떻게 업그레이드 되었는지도 먼저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유희 기자  youhee04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