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넥슨>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넥슨은 스웨덴 개발사 스턴락 스튜디오가 개발한 ‘배틀라이트(Battlerite)’의 계정 이관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스팀 ‘배틀라이트’ 보유 유저는 자사 계정으로 게임 데이터를 이관할 수 있게 된다. 넥슨으로 이관한 모든 데이터는 기존에 구매한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Downloadable Content, 이하 DLC)’를 포함해 변함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계정 이관을 완료한 유저에게 ‘칭호’, ‘아바타’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하고, 다음달 1일까지 이관한 유저 중 10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1만원)을 지급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넥슨은 이번달 26일까지 ‘모두의 리그’를 개최한다고도 덧붙였다. 한 명의 파트너만 있으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캐주얼 대회로, 티어 별로 토너먼트를 진행해 초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배틀라이트’는 스타일리시한 아트풍과 ‘콜로세움’을 연상시키는 아레나에서 2:2 또는 3:3 팀 대전을 펼치는 쉽고 빠른 전투 방식이 특징인 액션 모바(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