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블록체인 전문 기술기업 후오비 코리아가 국내 오픈 100일을 맞아 신규 가입 및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후오비 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5일부터 31일까지 신규 가입자에게 CNN 코인 총 5000만개를 지급한다. 이 기간 동안 후오비 코리아에 신규 가입 후 코인 종류에 관계없이 0.1 비트코인 이상 가치의 코인을 입금한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급되는 CNN은 블록체인 기반의 전세계 최대 규모 콘텐츠 생태계 지향하는 코인이다. 콘텐츠 제작자, 수요자, 큐레이터 등 모두에게 수익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이뤄져 있으며 최근 후오비 코리아에 상장과 함께 투자자의 관심이 급등하고 있는 코인 중 하나이다.

1인당 1만개의 CNN 코인이 지급되는 이번 기념 이벤트의 당첨자는 다음달 8일 발표되며 8월 17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SNS 이벤트는 기존 고객과 신규 가입자 모두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한 간단한 방법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은 이모티콘, 스타벅스 커피 쿠폰, 와인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8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