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스알엑스>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저자극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 대표 전상훈)의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 팩이 '2018 상반기 언파 뷰티 리뷰 위너스' 시트마스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언파 뷰티 리뷰 위너스는 1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뷰티 정보 플랫폼 ‘언니의 파우치’에서 진행하는 어워즈로, 언니의 파우치 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어워드 후보에 오른 제품을 SNS 소비자 투표와 뷰티 전문가 그룹 평가로 최종 선정해 전문성뿐만 아니라 대중성까지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시트 마스크 부문 1위를 수상한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 팩’은 지난 5월 출시 후 2개월만에 2차 품절까지 일으킨 뷰티아이템으로, 고객의 뷰티 생활을 연구하는 코스알엑스의 브랜드 철학과 패션&뷰티 크리에이터 한별의 노하우가 담긴 신개념 간편 팩이다.

하이드로겔 제형이 건조한 부위에 티 나지 않고 투명하게 밀착돼 건조할 때, 수정화장 전에, 사무실이나 헬스장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으로 2차 완판에 이어 언파 뷰티 리뷰 위너스 어워드 수상까지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간편 팩인 점이 인기의 요인인 것 같다. 앞으로도 고객의 뷰티 생활을 연구하고 고객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알엑스의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 팩은 코스알엑스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뷰티윈도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8월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