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지난 4일 본사에서 ㈜와이비케이홀딩스와 식자재 공급 및 상생 발전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와이비케이홀딩스에서 운영 중인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소도둑’ 전국 직영 및 가맹점에 1등급 한우 등심, 프라임등급 미국산 냉장육 등 연간 60억 규모 식자재를 적시에 공급하게 된다.

CJ프레시웨이는 미스터리 쇼퍼를 활용한 가맹 서비스 점검을 비롯해 정기적인 위생 안전 점검과 서비스 교육, 메뉴 개발 역량 지원 및 제 2브랜드 제안 등 자체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제공해 소도둑의 사업 확장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이를 통해 ㈜와이비케이홀딩스는 전국 20여 곳 소도둑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품질 좋은 먹거리를 제공은 물론 한층 더 향상된 서비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윤성환 CJ프레시웨이 영업본부장은 “소도둑을 찾는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맛과 서비스를 느낄 수 있게 일조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사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확장 운영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