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KRT, 마라토너 이봉주와 특별한 '몽골' 테마여행 선봬
<사진제공=KRT>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KRT는 명사 동행 이색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오는 9월 2일과 3일에 출발하는 몽골 테마여행 상품은 ‘봉달이’ 이봉주 마라토너, 지성진 사진작가가 동행한다.

낯선 지역에 대한 부담감을 낮추고, 전문가와 함께 여행의 깊이를 더할 수 있다. 코스의 하이라이트는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체체궁산 트레킹, 전문 사진작가의 멘토링이 곁들어진 모래사막 밤하늘 별 감상과 촬영 시간이다.

해발 2256m의 체체궁산은 수려한 경관과 완만한 코스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몽골 트레킹 필수 코스 중 한 곳이다. 짙은 수림과 아름다운 야생화와 아름다운 산세를 둘러보며 자연과 교감한다.

한발 한발 내디딜 때 밀려드는 콧속까지 시원한 맑은 공기는 덤이다.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며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낙타 체험은 물론 밤하늘 흩뿌려진 은하수와 별똥별을 감상할 수 있는 엘승타슬하는 ‘모래가 갈라진 곳’이라는 뜻의 모래사막이다.

까다롭기로 알려진 야간 촬영을 주제로 지성진 전문 사진작가의 1:1 멘토링이 더해져 심층 접근이 가능하다.

지성진 사진작가는 1986년 사진작가 협회 등단 이래 다수의 여행잡지 기고와 함께 학계 강연, 포토 아카데미 등 사진을 주제로 활발하게 소통하는 전문 작가다.

강민수 기자  sinclair83@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