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버 점검을 진행한다. <사진출처=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배틀그라운드(배그)가 라이브 서버 점검에 들어간다.

5일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 동안 라이브 서버 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으로 적용되는 패치에는 PGI를 기념해 로비 배경, BGM, 로딩 스크린이 변경된다.

<사진출처=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또한 매칭에 걸리는 시간을 볼 수 있도록 매치 메이킹 메시지에 매칭 대기 시간을 표시했으며, Sanhok 맵을 개선하고 금이 간 종과 이끼 낀 파면 더미, 중앙 궁전의 새 지붕을 추가, 절벽과 암석의 머터리얼을 개선해 더 현실감 있게 표현했다.

버그도 수정됐다. 석궁의 조준점이 정렬되지 않은 문제를 해결했으며, 사녹 맵 일부 위치에서 캐릭터가 지형을 통과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또한 사녹과 미라마 맵에서 캐릭터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일부 비정상적인 오브젝트를 수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배틀그라운드 관게자는 "점검 완료 시 리더보드 새 시즌이 오픈되며, 점검 진행 중에는 게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패치 완료 후에는 반드시 스팀에서 게임 업데이트를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