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피렌체 하늘에서 발견된 알루미늄 색의 원통형 UFO <사진=이탈리아 피렌체투데이>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이탈리아 피렌체 하늘에서 UFO가 발견됐다.

4일(현지시각) 이탈리아 피렌체투데이 신문은 지난달 27일, 피렌체 하늘에서 두 개의 UFO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국립 UFO 센터 관계자는 “피렌체 하늘에서 미확인 비행 물체 두 개가 목격됐다”며 “원통형과 알루미늄 색”이라 말했다.

목격자 두 명에 따르면 폰타씨에베에서 SS67 길을 따라 피렌체에 있는 교통 신호등에 도착한 하늘에 첫 번째 물체가 있음을 알았다.

뒤이어 이탈리아 치안검사 지오반니 팔코네 이름을 딴 다리에 도착한 후 그들은 같은 모양과 색을 가진 두 번째 물체를 발견했다.

이들은 “UFO는 카스텔로 지역에서 원근법으로 천천히 땅으로 내려갔고, 그런 다음 하늘로 완전히 사라졌다”며 “정말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잠재적 증인 수천 명이 같은 것을 보았을 수도 있다”며 “사진을 찍은 사람이 있을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국립 UFO 센터는 즉시 물체 원산지를 알아내기 위해 시도했으며 현재 조사를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