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넥스>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에넥스는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은품과 할인혜택, 경품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전국 에넥스 매장에서는 이달부터 8월 말까지 ‘올 여름도 시원하게, 건강하게 주방패키지 서머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방을 단독으로 구매하거나 붙박이장, 현관장, 드레스룸을 주방과 함께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8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실리트 냄비 4종과 압력솥을 증정한다. 또 주방과 ‘지멘스’ 3구 인덕션을 구매하면 최대 80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또 에넥스는 창립 47주년에 맞춰 47명에게 경품을 선물한다. 주방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LG트롬 스타일러(2명)을 제공한다.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2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25명)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9월 12일 홈페이지에 공지되고 개별 연락으로 발표된다. 이외에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에게 6개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에서도 7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7월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7명)을 증정한다. 이 상품권은 전국 외식, 쇼핑, 관광 분야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구매 금액대별로 여름휴가를 위한 필수품인 기내용 20인치 캐리어부터 여행용 파우치 세트, 아이스 쿨러백 등 사은품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 ‘에넥스 가구 소문내고 선물 받자’도 진행된다. 갖고 싶은 에넥스 가구 이미지나 구매 후기를 개인 SNS에 ‘에넥스’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에넥스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좋아요’를 많이 받은 순으로 순위가 평가된다. 1등 오티모 천연면피 리클라이너 소파(1명), 2등 헤스티아 LED 조명 화장대(1명), 3등 카프 리플 이불(3명) 등을 제공한다.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