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브랜드 복합 매장 <사진제공=한세드림>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한세드림이 키즈 패션 시장에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한세드림은 올 상반기에 전년 동기 대비 11.1% 늘어난 775억원 실적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한세드림은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 프로 △리바이스 키즈 등 운영하고 있는 4개 브랜드 모두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며 상반기 실적 호조를 이끌었음을 알렸다.

각 브랜드별로 살펴보면, 모이몰른은 전년 동기 대비 5.54% 신장한 400억원 실적을 기록했다. 모이몰른은 명절에 선물용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매출을 견인했으며,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한 린넨 제품과 우주복 등이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컬리수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2% 증가한 2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컬리수는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니트 가디건, 바람막이 점퍼 등 제품과 가성비가 높고 신축성이 우수한 데님 시리즈 판매 호조를 매출 신장 원인으로 분석했다.

이 기세를 몰아 하반기에는 프렌치 아뜰리에, 리틀 K리그 등 각양각색 마케팅 활동으로 올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예상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플레이키즈 프로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2017년 상반기 대비 매출이 118% 이상 상승하며 175억원대를 기록했다. 복고 디자인 빅로고 열풍으로 인해 조던 점프맨 로고 티셔츠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야구 시즌에 맞춰 출시한 베이스볼 라인도 사랑받아 완판을 목전에 두고 있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마니아층 지지를 기반으로 올해 85개 매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 출시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세드림이 2월 새롭게 런칭한 리바이스 키즈는 5개월간 13개의 매장을 개장, 10억원 수익을 올리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 정통 진 브랜드 답게 510, 511, 710 등 주요 데님 시리즈 키즈 제품들이 주목을 받았다.

해외 직수입 제품을 모토로 하는 리바이스 키즈는 하반기에도 성공적인 시장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은수빈 한세드림 마케팅팀 팀장은 “한세드림 브랜드들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힘입어 이번 상반기 775억원대 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학부모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