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넥슨>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넥슨은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 M(이하 ‘FIFA 온라인 4 M’)’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6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EA SPORTS FIFA’ 모바일 콘텐츠인 ‘월드투어’와 ‘이적 시장’, ‘팀 관리’, ‘상점’,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FIFA 온라인4 M은 FIFA 온라인 4와 연계된 구단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마무리 점검을 진행한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에서 웹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되는 별도의 ‘CBT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CBT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5만원 상당의 ‘FIFA온라인 4’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어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FIFA 온라인 4 M’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50만 BP 카드’, ‘NHD 200명 지명 선수팩’을 포함한 ‘FIFA 온라인 4’ 4종 아이템을 즉시 지급하고, ‘정식등록’에 참여 시 ‘100만 BP’와 ‘1000 FC’를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사전등록 이벤트’ 누적 참가자 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때마다 ‘행운의 BP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누적 사전등록자 수는 200만명 이상으로 ‘행운의 BP 카드(20만~1000만 BP)’ 2개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300만 달성 시 ‘행운의 BP 카드(40만~1000만BP)’를 추가로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