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베베쿡>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 회사 베베쿡이 대대적인 모바일 Web · APP 리뉴얼을 기념해 빅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입장을 고려해 주문페이지를 더욱 간편하게 하고, 이유식 및 제품 관련 정보들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이미지와 콘텐츠, 동영상 중심으로 웹과 앱을 개편했다.

기존보다 더욱 심플하고 깔끔해진 화면에 편리한 홈 기능을 더했고,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화면 하단에서 한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모아놓기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이유식, 반찬 메뉴 내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사람들은 ‘베베쿡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고, 이달의 식단표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서 진행되는 빅 이벤트는 새롭게 바뀐 앱에 대해 느낀 점을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건조기, 무선청소기, 고급 웨건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대상은 신규 및 기존 고객들 모두 포함된다.

베베쿡 관계자는 “베베쿡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좀 더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해 간편한 식단보기 기능 등 더욱 더 쉽고 빠른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