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무디킹>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스무디킹은 다이어트 계절 여름을 맞아 '슬림 자몽 스무디'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자몽은 칼로리가 낮고 특유 쌉쌀한 맛과 식욕 억제를 돕는 나린진 성분이 풍부해 다이어트족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과일로 손꼽힌다.

스무디킹이 선보인 '자몽 깔라만시'와 '자몽 그릭요거트' 등 슬림 자몽 스무디 2종은 자몽과 함께 비타민이 풍부하고 체내 독소 배출에 효과적인 열대과일 깔라만시, 그릭요거트를 각각 블렌딩 해 여름철 다이어트족 가벼운 한끼 식사 또는 간식으로 좋다.

스무디킹 슬림 자몽 스무디 2종은 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4900원부터 6900원이다. 스무디킹에서는 여름 시즌 페어링 메뉴로 '자몽 생크림 카스테라'도 3800원에 함께 출시한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전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볍게 즐기면서도 포만감이 높은 슬림 자몽 스무디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상큼한 자몽 스무디로 기분전환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