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이 '공룡메카드 쿨 썸머 배틀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손오공>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놀이문화기업 손오공이 '공룡메카드 쿨 썸머 배틀대회'를 개최한다.

'공룡메카드 쿨 썸머 배틀대회'는 4~7세의 '타이니리그'와 8~13세의 '다이노리그'로 나눠 진행된다. 각 리그별 수상자들에게는 상장을 비롯해 메가티라노(1등), 메가트리케라(2등), 공룡메카드 캡처카 세트(3, 4등) 등 공룡메카드 신제품이 선물로 주어진다.

이번 대회에서는 기존 1등에게만 제공되던 챔피언십 본선 진출 시드권을 2등까지 확대 배정했다.

손오공 측은 여름 시즌에 한해서만 진행되는 특별 대회인 만큼, 뮤지컬 공룡메카드 티켓과 공룡메카드 캐릭터 물놀이 관련 경품을 푸짐하게 마련했다고 전했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기본 제공 경품을 포함해 길이 1.2m 이상의 대형 '파도타기'를, 준우승자에게는 '손잡이 튜브'가 추가 증정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서도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관람권과 '비치 볼'이 제공된다.

손오공 관계자는 "멋진 공룡메카드 캐릭터들이 프린트 돼 있는 공룡메카드 물놀이 용품들은 모든 제품이 피부에 안전한 PVC 재질로 제작됐다"면서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 직접 닿지 않도록 캐릭터가 안쪽 면에 인쇄돼 신나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공룡메카드 쿨 썸머 배틀대회'는 7월 7일 롯데마트 거제점을 시작으로 전국 대형마트에서 순차 진행된다. 참가 인원은 총 100명이며, 당일 선착순 현장 지원 또는 공룡메카드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접수의 경우 최대 50명까지 지원할 수 있다.

공룡메카드 배틀대회 담당자는 "자녀에게 특별한 여름방학을 만들어 주고 싶다면,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공룡메카드 쿨 썸머 배틀대회'를 추천드린다"며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에 해변이나 계곡으로 휴가를 계획 중인 가족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안전한 물놀이 용품 위주로 경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손오공>

손오공은 최근 '공룡배틀팽이' 4종 및 전용경기장 '공룡섬'을 출시한 바 있으며, '공룡배틀팽이'는 이번 대회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공룡배틀팽이'는 슈팅 시 공룡의 머리와 꼬리가 빠른 속도로 회전하며 상대방의 팽이를 공격하는 배틀형 완구 제품으로, 양방향 회전 밸런스형 '찰싹찰싹 크로노사우루스', 좌회전 공격형 '데이노니쿠스 파티어택', 양방향 회전 수비형 '브라키오사우루스 쇼크', 양방향 회전 공격형 '사이카니아 크래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상대방의 팽이보다 더 오래 회전하거나 상대 팽이를 경기장 밖으로 튕겨내면 승리하는 방식의 놀이에서, 공룡의 머리와 꼬리를 직접 손으로 움직여 위치를 조절해 공격모드, 방어모드, 밸런스모드 세 가지 공격포인트를 자유자재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것이 손오공 측의 설명이다.

공룡메카드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제품은 공룡메카드에 팽이라는 재미 요소가 더해져 색다른 재미를 주는 것은 물론, 공룡시대의 대결을 재현한 듯 더욱 다이내믹한 배틀 놀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배틀 대회와 공룡배틀팽이 체험 이벤트, 푸짐한 선물까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손오공>

이와 함께 손오공은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오는 15일까지 '손오공이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룡메카드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참여할 수 있으며, 손오공이샵 공룡메카드 구매 페이지에서 옵션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손오공은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18일 문자로 개별 통보한다.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는 초이락컨텐츠팩토리와 하쿠나마타타가 주최 및 주관하고 하쿠나마타타가 제작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어린이 뮤지컬로, 오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기간이나 조건에 따라 조기예매 할인, 재관람 할인, 부모님 만원 할인 등이 적용된다.

공룡메카드 브랜드 담당자는 "뮤지컬 공룡메카드는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뮤지컬 제작진이 준비한 야심작"이라며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올여름 필수 코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손오공>

한편, 손오공은 피셔프라이스의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 2종과 '빙글빙글 빗보 볼'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손오공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아이의 연령별 성장 특징을 바탕으로 신체활동 및 언어학습에 도움을 주는 장난감"이라며 "앉기와 걷기를 연습하는 6개월부터 36개월의 아기를 위한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 모양의 걸음마 보조기로, 중심을 잘 잡고 걸을 수 있도록 안정감 있는 손잡이와 튼튼한 보조 받침으로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1단계 앉아서 놀기(6개월~18개월) 모드에서는 아기가 놀이판을 누르고, 잡고, 당기면서 소근육 운동을 할 수 있고, 유쾌한 노래와 알파벳, 색상, 숫자 등을 통해 쉽고 재미있는 학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2단계 걸음마 보조기(9개월~36개월) 모드는 아기가 퍼피 걸음마를 잡고 걸으면 바퀴가 구를 때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음악과 '우리 같이 걸어보자' 응원하는 음성이 나오며 계속 걸음마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품 이용시 연령과 발달 단계를 고려한 3단계의 '스마트 스테이지' 방식에 따라 인지능력과 언어능력, 표현능력으로 나눠 아이들 학습 능력에 적합한 사운드와 노래로 바꿀 수 있다.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는 공식 수입 제품에 한해 한국어와 영어를 함께 배울 수 있도록 한/영 이중언어로 지원되며 75가지 이상의 사운드와 노래가 내장됐다.

'빙글빙글 빗보 볼'은 아기가 기어 다니기 시작하는 9개월 경부터 사용할 수 있는 장난감으로, 2016년 미국토이어워즈(The Toy of the Year Awards)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댄싱로봇 빗보'의 공놀이 버전으로 제작됐다.

손오공의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는 장난감이 본인의 수준에 맞을 때 흥미를 가지고 놀 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은 아이의 발달 과정에 필요한 기능을 적절하게 도와줄 수 있는 놀이감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피셔프라이스의 독자적 기술인 스마트 스테이지 제품은 아기의 성장단계에 가장 적합한 학습 콘텐츠로 변경할 수 있어 하루가 다르게 자라나는 유아들에게 알맞은 단계의 놀이를 선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