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자사 모바일 RPG ‘음양사 포 카카오’ 속 캐릭터 ‘요도히메’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국내 프로 코스프레 전문팀인 ‘TEAM CSL’의 ‘초열’과 함께 작업한 이번 화보의 주인공은 ‘요도히메’다. ‘요도히메’는 요검에 홀린 상냥한 소녀의 영혼을 가진 캐릭터로, 아름다운 외모 뒤에 강력한 공격력을 구사하는 반전 매력을 겸비해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평범한 인간의 신분으로 저주를 받아 식신이 된 스토리를 갖고 있는 ‘요도히메’는 길고 날카로운 ‘대검’을 사용해 그 대상이 사망할 때까지 연속으로 공격을 퍼붓는 기술을 지니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달 29일부터 ‘음양사’ 여름 업데이트에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카카오톡 신상 이모티콘’과 ‘하얀 달마 및 체력 100개’를 제공하며, 예약자 수에 따라 ‘금화, ‘체력’ 등 추가 보상도 선물한다.

특히, 사전 예약 기념으로 진행하는 ‘친구초대 이벤트’에서 10명 이상을 초대한 이용자 행운의 30명을 선정, ‘요도히메’ 피규를 증정할 계획이라고도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