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출시를 기념해 50%할인에 나섰다. <사진제공=위드이노베이션>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출시를 기념해 50%할인에 나섰다.

여기어때는 액티비티 예약 시작을 기념해 전국 워터파크와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수상레저, 이색카페 이용권 반값 행사에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8일까지 진행하는 반값 행사에는 웅진플레이도시와 롯데김해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설악워터피아, 일산 원마운트, 피크 아일랜드, 천안오션파크, 도고파라다이스, 리솜해브나인, 블루원, 오션베이, 장암아일랜드 캐슬이 포함된다. 이어 서울랜드와 코엑스 아쿠아리움, 일산 아쿠아플라넷 등 테마파크와 아쿠아리움 30여개 상품이 반값에 등장한다.

‘8주 완성 액티비티’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8주간 매주 경비행기, 제트보트, 패러글라이딩, 프리다이빙, 짚라인, SUP패들보드, 플라이보드, 열기구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소개하고,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으로, 액티비티 체험 티켓인 ‘액티비티-켓’을 5일부터 9월 5일까지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